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 전미선 사망 남편 박상훈, 아들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06:56


    >


    오늘은 제가 좋아했던 단아하고 가슴 뭉클한 연기를 한 배우 정미선에 대해 여쭤보려고 하며,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배우 정미선의 사망 소식이 전해지면서 소속사도 입장을 밝혔다. 오늘(29개)배우 정 미송이 오전 하나하나시 45분경 전북 전주의 한 호텔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고 보도됐다. 이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실검 하나가 되고 배우 전미선의 사망에 애도의 물결이 전해지는데.


    >


    >


    경찰은 신고를 받고 객실에서 쓰러져 있는 미국 선박을 발견해 병원으로 옮겼지만 숨을 거두었다는 얘기일 것이다. 현재까지 경찰은 전미선이 스스로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고 보고 경위를 조사중이라고 할 것이다. ​​


    >


    >


    ​ 한편 배우 정 미송의 남편은 촬영 감독 박상훈 씨에게 이 두 사람은 이 2006년 2월에 결혼했는데... 박상훈씨는 배우 전미선이 연기한 영화 '영어린이'의 촬영감독이었다고 합니다. 이 부부에게는 초등학생 아들을 사자신으로 여기고 있어 안타까움을 느끼고 있다.​​


    >



    배우 전미선이 출연한 드라마와 영화에 관심이 집중되는 상황이었다.​


    >


    >


    >


    >


    >


    >


    사진을 클릭하면 키위를 크게 볼 수 있습니다.★[문제가 되는 사진으로 고마운 스토리가 있을 때 알려주시면 정정 및 삭제로 하겠습니다] ]★<키위, 출처:네이버 키위, 영화, 자신 랏말사미, 연극 친정 어머니와 2박 3개 등>​'모쟈싱카시ー은'의 '눈'에서 본 아주 주관적인 셀픽토리~⊙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