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바쁜하루~두통.갑상선결절.식도염.별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09:58

    메인 스토리 같은 목요일입니다.별이는 감기로 어제부터 등원하지 않았고 저는 심한 두통과 구토감으로 어제부터 그로키 상태;;오거 매일 마침 별아빠가 쉬고 별이는 아빠가 하고. 저는 지난주 토요일 장한동 유엔미여성외과에서 유방 초음파를 하러 가서 갑상선 결절이 점점 늘어나는 것을 발생 각서 조직검사를 했거든요.아~ 머가령이 이렇게 잘생긴건가 ..검사해놓고 조마조마하고 기도하고 해서 다행히 양성결절이네요.감사의 기도가 절로 나옵니다.앞으로의 코스는, 나의 과자가 메스꺼워 위장약을 받고, 집에 돌아와 다시 두통에 쓰러져, 별이 소아과~.하루 종일 마신 건 죽 한 그릇이라 왜 본체의 허기진지 모르겠다.샌드위치랑 커피 마셔버렸어요.^^;;;


    >


    롯데마트 고양점에 있는 병원에 가서 두 분이 장난감을 보는 동안 자신이 쓰러져 있다고 투カップ플레이스에 가서 샌드위치를 주문하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두 분이 오더군요.


    >


    초자신감미츠미츠컵플레이스 belt 별이 뺏어먹고 반쪽밖에 못먹었어요


    >


    한동안 클레이가 머뭇거리다가 이렇게 들고 온 엄마 참깨가 깨보다 귀여운가.www.


    >


    우히히 얕본 감동


    >


    딸이 부럽지 않아... 개구쟁이 스윗한 아들이 별이에요.나루는 전체 상태가 쫙 나빠지지 않도록 ♡감기 조심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