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혈액순환에 좋은 친정아이 부추즙! 솔직후기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1:49

    음..저는 살이 엄청 쪄서 다이어트 중인데 낮에 하나 자신있게 있으면 손이 부었어요. 무거운 고민■자주 붓는 분들은 공감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몸의 부종은 혈액순환 사건이 크다며 폭풍검색을 해서 남자에게 좋다는 부추즙을 먹여 신랑을 먹이려고 효능을 알아봤더니 부추가 정력에 좋다. 피를 맑게 합니다. 혈액순환에 좋다고 해서 저도 바로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이곳저곳 둘러봤지만 전부 대등한 것 같아서 가장 많이 검색되는 친정애부추 국을 시켜서 오리지날과 마하나도 프리미엄(산유? 부추)중에 빌리다라는 소문이 있어서 사과가 들어간 것으로 했습니다.짜!


    >


    ​ 2+1박스 행사.주문하고 포장은 깨끗이 일프지앙고 난 없다 왔지만, 부추 차, 브츄후와은, 부추 건빵 그리고 종류별로 부추 즙 1포씩 샘플 주어지고 있었습니다. 공짜는 항상 나쁘지 않고, 재미는 없어. ㅋ


    택배로 온 날, 바로 마셔 보았는데, 우리 부부는 "오!!" 생각보다 괜찮다. 오리지날 시켰어도, 되겠지' 그랬었군요.평소에 하게 1주스, 해독 주스 등 자주 먹어도 면역이 된 건지. 평소 혈액순환이 잘 안되는 친구에게도 줘봤더니 토하려고 하더라..근데 부추차는 뜨거운 물에 타서 먹었는데 별로 맛이 없어서 좋다고 생각하는 저도 냄새가 나서 먹지 못합니다.찬물로 다시 도전해보려구!


    >


    >


    하나 포용랑은 80ml로 두모금이 되면 후딱 속습니다.강가령은 좀 아쉬웠어요.하루 2포 마셔서 평소 위가 좋지 않으면 식후에 먹으라고 해서 점심, 저녁을 먹고 먹고 있습니다 사이 나이가 공복 때 먹기도 하지만, 괜찮았어요.나는 맛도 좋고 효과를 기대하면서 3개월 간 계속 먹어 볼까 합니다 ​ ​-후기 정리-* 먹기 시작한지 5한개 정도 된다. 오전 가운데 쪽이 붓고 답답하었는데, 요즘 다이어트 중이라 힘들소마는 음식을 많이 먹지 않으니까 하나 소스도 개인차가 있을 것)*파우치와 휴대하기도 먹는 것도 편안함*하나포당 하나 200원 꼴. 하루 2포니캉 2,400원.한 박스에 하나 5가지 치수 그래서 싼 값은 아닌 듯 ​ 혈액 순환에 효과가 있는 오랏!ㅎㅎ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