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 BTS x FILA 애기템 전격 탐구>_< - 정국편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07:32

    2020년 세로 부개 글로벌 브랜드 FILA의 모델이 된 우리 방탄 소년단!!나는#대아를 통해서 그들에게 팬이 되고 가장 최근까지 지하철에서 BTS영상을 보는 재미에 괴로운 출퇴근의 시기를 견디고 있습니다. ^___^*​ 이번에 FILA공식 트위터와 instar gram을 통해서 2020년#BTSxFILA사진집을 가장 이미 니시 접할 수 있었는데요~! 입으면 동난 방탄 소년단의 그라비아 패션 아이템이 궁금해서 찾아보았는데!아직 정리된 것을 보지 않으니까. 내가 직접 조사했다고 하던데..​ 1단, 한국 쵸은국님의 패션!FILA의 상품은 모델이 되기 전에도 사복과 공항 패션에서 가끔 봤는데 그 중에서도 가장 두드러진 점은 이 구두!#FILA#바리케이드 XT입니다.


    >


    개량 한복을 이렇게 차려 입잖아요. ↓ 한복이 정국을 입었다는 미친 피트 개량 한복 패션 그 화제의 공항 패션 때 다 참여시켜 준 운동화이기도 하고요~! (옆에 호석 씨, 시강.. 구하기 어렵다는 그 나이키 신발을 신었네요.이번 화보에서도 정국이 바리케이트의 화이트 컬러를 입었네요~


    >


    슈가 형이 착용한 컬러는 BWT 컬러!


    >


    정국이 입은 맨투맨은 그대로 신상! new new #NEW 컬러 블록 맨투맨


    >


    트레이닝 팬츠도 맨투맨과 "셋투셋투"(feat. 조지나) www # 뉴헤리티지 컬러 블랙조거 팬츠


    정국이가 소중하게 쥐고 있는 백팩은? #SLINK 백팩 이번 FILA 메인 상품 같네요, FILA 메인 배너에도 있네요.블랙 컬러인데 옆에 스트랩이 혼자 그램처럼 컬러풀해요.포인트!!


    상품이 굉장히 많아서 멤버별로 댓글을 따로 써야겠네요.w 지금까지 독질♡과 아르바이트를 같이한 낭만피약이었습니다.정국 씨, 하트로 마무리하자!!


    >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 당신즈의 활동의 일환이다. 위의 링크를 통해 구입하실 경우, 저는 이에 따른 정액 수수료를 받습니다.그러나, 그 이외의 어떤 수입도 이 포스팅에 의해 얻을 수 없고, 저의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것임을 밝혀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