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발렌펭수 펭수xGS25 콜라보 제품 구입 존귀짱귀!!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18:05

    안녕하세요. 소라빵입니다. 오랜만에 10글자 쓰는거 ᄏᄏ


    아시다시피 저는 펜클럽 펜스를 넘는 과실이지만, 저번에 gs25에 펜스가 떴다는 이야기를 들었고, 2월부터 발렌타인 데이 초콜릿이 팔린다는 소식까지 들었지만, 오마 과인 세상에 금지한테서 gs25에서#바루 렌 펜스를 판매합니다라는 것입니다!!! 마침 놈그와잉 출출했다 나는 옆 건물 gs25로 달려갔고, 아무리 봐도 안 보여서 ㅠㅠㅠㅠ 간식만 사면서... 사장님한테 조심해서 물어봤더니!!! 야호오레! 너희가 바빠서 진열하는 것을 잊었다면서 바로 보여줬어요.!! 딱 이거야 .인스타그램에서 본 건 이거야!!!


    >


    펜하에서 알 수 있어요. 우리 펜스가 주인공이라는 거야?ᄏᄏᄏ #펜스초콜릿 #펜스초콜릿 #펜스초콜릿이라고 새제품이 만들어진건 아니지? 원래 있던 쥬모도우리에 펜스가 콜라에 커스텀 스티커 본인 펜스 미니 등신대 4종 중 랜덤 첫 총이 들어 있는 이벤트였습니다!! 왠지 고로instargram에 과자가 많았고 본인같아 ᄏᄏᄏᄏᄏ


    >


    발렌펜스란거 정말너희들의 귀여운 강아지! 위에 짐이 실려있어서? 헤드셋 부분이 부러져 있습니다.좀 슬프지만, 그래도 내가 이 매장을 하나 오픈해서 낭비할 것 같았지만 구입할수있었다는게 너무 좋은 남자야.


    >


    펜-아래 이 제품이 바루 렌 펜스 7800이지만 말 당싱로 7,800원입니다!! 상당수의 과자가 들어 있지만, gs25이 만들어진지 30년 되셨습니까?우와~ 오래됐네 ᄒᄒ


    >


    시발품이 바루 렌 펜스 6000제품입니다 이는 쉽게 쵸코픽 4개와 등신대가 들어 있는 제품입니다!뒤쪽 말이 정말로 좋다.


    감정이 뒤엉킨 듯한 말 ́;ω;`)


    >


    초코픽어렸을때정말많이먹었는데.. 먹지 않는지 10년 이상 같지만 실제 크기가 존귀부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개 갖고 싶은데 아니 댄싱 슈즈 등신대에서도. 근데 저까지도 귀여워요. 후후쿠


    >


    의식의 흐름대로 여기저기서 정신없는 이번 포스팅, 펜스 굿즈는 절대 이렇습니다www제 정신에 맞지 않는다. 모두네 펜스의 스티커를 샀는데 과자가 따라왔다 gs25와 펜스 콜라입니다!


    바루 렌 펜스 7800의 자세한 이수리 들은 후의 영상을 보더라도 알 수 슴니다.ᄏᄏᄏ 스티커 볼때마다 예쁘다, 너무 귀엽다.소음이 얼마나 나쁘지 않았는지... 종귀찬이 진실이야.


    >


    펜라뷰!!!! 와인도 펜라뷰!!!


    >


    알맹이는 이렇습니다. 아이스크림 와퍼/딸기 웨하스/자유 시간 2종 2개씩/뿌루티 푸스까지 들어 있는 구성.원래 가격이 얼마인지는 모르겠네요? 이거 비싼가? 싼가? 편의점에서 과자를 살 일이 없으니까 일체 몰라?


    >


    >


    스티커는 이렇게 5종이 들어 있습니다 ᅲᅲᅲᅲᅲᅲᅲᅲ 졸업 사진 어떻게 하니? 존 귀진 귀빈 귀빈 귀빈 귀빈 귀빈 클럽 여러분 오늘 쉬는 곳은 여기예요?


    >


    왜 이렇게 귀여울까요? 펭귄이 너무 귀여워


    두번째 제품 바루 렌 펜스 6000번 온 박 신 하겠습니다 쵸코픽만 들어 있고 별건 없지만, 랜덤 4종 등신대가 중요하니까^9^


    >


    귀엽게 들어있는 초코픽 이걸 언제 먹어치운 다음에? 후훗


    >


    펜스스티커랑 등신대샀더니 과자가 같이왔더군요!


    >


    이번 발렌타인데이 초코렛은 이거야!유(류)가 자기야. 자기도 스티커라든지 등신대 갖고 갸지. 후후후


    >


    제 등신대는 이거 본인입니다 종귀야 귀주?


    >


    이게 어디서부터 나쁘지 않았는지는 모르겠지만 귀여워 ́;ω;`)


    >


    군것질이 많다. 배 고프다..LGU+사용하시는 분들은 멤버쉽 회비 할인도 되니까 좀 더 싼 바렌 펜스 구입하세요!!나는 첫 0%할인된다 아치롱요>3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