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공식 리듬게이다 출시♡ [SUPER STAR BTS 플레이 리뷰]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11:38

    >



    안녕하세요 제이엔임! 이번에 소개 및 리뷰해 보겠다 J&N의 추천 게임은 바로! Super Star BTS 임! 리듬게임은 역시 이렇게 애초에 리뷰를 해보는군요!


    >


    super starbts 게임은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어요! 지금 유행 차트 최상위 그룹이니까 금방 찾을 수 있을 거예요. ~



    >


    게에요를 시작하니까 네요 카드프사를 고를 수 있었어요.저는 당근 당근


    >


    지민이 쓰고 골랐어!!!



    >


    조작은 간단하고 길게 터치 - 원터치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피아노 리듬 게임을 플레이해 본 경험이 있는 분은 빨리 익숙해질 것입니다.


    >


    >


    >


    1단 캡쳐를 하긴 했지만...그 때 빨리 뛰고 싶었던 마음에...캡처 후 바로 빼먹고 말았습니다. 후후쿠


    >


    출석 보상으로 카드 팩을 받으셨네요! 한번 오픈해보겠습니다.


    >



    씌워, 방심한 틈을 타 눈 정화, 아주 조예요.☆


    >


    My Room으로 이동하니 갑자기 "안녕" "모두가 슈스비를 플레이 해보지 않겠습니까? 대화가 계속 나쁘지 않고 뜨거워져서...뭐야! 사용자 채팅방에 입장했나?!


    착각했어요 ゚(깜짝놀랍다...)


    >


    목하게이를 시작하려는 J&N! 난이도는 Easy / Normal / Hard로 설정 후 플레이 가능.컨트롤 심영인 나는 덤퍼이지로부터...!!



    >


    플레이마다 헤드폰이 하한씩 감소합니다!


    >



    이지 모드아서 편하게 음악을 듣거나 리듬을 타고 놀을 수 있었습니다!곡은 1절까지 나쁘지 않은 푸른라고)


    >


    우연히 말해서 잘 모르지만 행복해요.


    >


    J&N의 BTS 인생곡인 Run / Not Today도 잠금해제하고 맞이했다. 지모드라 그랜지가 해금되어서 아주 좋았어요!


    >


    'ᄃᄃᄃ··' 좀 난이도를 올려볼까! 하고 노이스토리 전체로 변경해서 플레이했더니 여기서부터 정말 확 어려워졌어요 キュ キュ キュ キュ キュ


    보상의 리듬포인트는 좋지만 경험치를 생각보다 적게 줘서 놀랐어요... 올리려면 길이... 멀군요!!


    >


    J&N은 항상 새로운 게입니다놀이를 할 때마다 꼭 가게를 둘러봅니다! 어떤 준비가 되어 있는지 본인은 궁금하기도 하고...유료 컨텐츠는 밸런스를 해치는(?) 것으로 보러 옵니다.


    >




    갑자기 데자브 현상이 느껴졌지만 생각나지 않기로 결심한다.하나 000포인트에서 한개 한벌의 카드 팩 하나를 열어 봅니다!


    >



    ヒ스, 여기서도 짐 씌워!!!


    >


    메인 화면 > 자신의 정보에서 보유하고 있는 최고 레벨 카드 / 최고 점수곡 / 가장 많이 플레이한 곡을 순서대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역시 멤버별로 수집한 카드에 의해 게이지가 채워집니다.하트 달성 보상으로 에메랄드 카드 팩을 받을 수 있네요!



    >


    곡 테마별로 모일 수 있는 카드가 몇 백 가지나 이과인...!!


    >


    궁금했는데, 카드의 최고 등급은 R 이었군요.S+가 아니라서 다행이에요.프리즘카드..? 가 화려하고 가장 능력치가 뛰어난 카드종류라고 생각합니다


    >



    어카운트 연계의 업적으로 에메랄드 300 땄 슴니다!역시 미션 성공 보수로 하나 20의 경험치와 헤드폰을 획득했습니다!


    >




    >



    (신나서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나중에서야 다소 늦게 메시지함의 존재를 알게 됐고, 아주 저는 보상을 받게 됐어요. 울면서 울면서... 예약은 한적이 없는데 사전예약 명목으로 도착했네요!


    >


    프리미엄 카드 팩의 첫 0장.2차 개장할 수 있었습니다~


    >


    >



    우와 TTA등급도 감사한데 S랩몬 쓰기까지 했네요!!


    >


    소리 없이 놀랍게도 내가 브론즈 한 티어 2위였던 거네요...



    >




    다운로드 동기를 적어보면 ARMY는 아니지만 유연히 관심있는 보이그룹이 BTS라서...인기차트에서 보자마자 다운받아 본 것입니다! 살짜꿍 결제 유도가 심한 것 같은데...? 원조 뿌까팩을 연상시킨 마블게입니다. 와 달리 실력이 크게 작용하는 겁니다.그래서 그 정도는 고려해서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을 거예요. ^~^


    >


    이상 J&N의 추천게입니다 - 슈퍼스타 방탄소년단 게입니다. 포 스팅을 마치겠습니다!2엔이었습니다.감사합니다포스팅의 모든 동영상 및 스크린샷은 직접 플레이하면서 캡처하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