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추천] 상사에 대처하는 로맨틱한자세 (Set it up, 20하나8)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23:43

    호니가 추천해줘서 보게 된 영화상사에 대처하는 로맨틱한 자세, 뭐 전형적인 로맨틱 코미디 같은 느낌이었는데, 아 여기 개그코드가 웃기니까 웃기는 게 거의 없는 내 아이가! 입으로 소음을 내서 웃어.같은 장면을 반복적으로 본 게 꽤 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rick이 히스테리를 일으킨 장면 존 쟈싱 재미 있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아아앙아.@!!!! 그렇다고 컴퓨터와 이런 걸 던지고 있었는데, 조 혼자서 웃긴 거야.


    >


    그렇게 나쁘지 않아. 요즘에 에이시안페이스를 가지고 있어서 영어를 잘하는 배우가 얼마나 좋은지 몰라.왠지 매력빵빵이야-_-LucyLiu는 이미 많은 작품으로 봐온 배우인데 뭔가 전형적으로 서양인들이 나쁘게 생각하는 동양미 넘치는 미인인가


    (이야기 줄거리 약스포 있음) 뉴욕 한복판에서 한 가지 하는 찰리와 하퍼. 각각 아주 나는 보스를 섬기는 사람들입니다. 찰리는 투자은행가 릭을 보스로, 하퍼는 편집장이냐 기자냐는 키아스틴을 보스로 삼아 산다. 바쁜 사람들로 성격도 까칠하고, 이상해서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편집장을 연상케 하는 섬뜩한 이 상사들을 돌보고 있는 두 명.하퍼는 자신이 쓴 글을 키어스틴에게 읽어 달라는 꿈을 갖고 살고 있고 찰리는 승진을 목표로 살아간다.보스가 최우선이기 때문에, 자신의 인생이 없는 월러·벨 등은 개도 주어 버린 인생을 살고 있고, 우연히 알게 된 그들 둘 다 연애를 하지 않아서 그런 거야 라고 시라노 작전을 편다 (나는 시라노가 영어라고 생각했다;) 그 둘은 자신의 보스가 나쁘지 않은 색, 나쁘지 않은 식품 등 매우 사소한 성향까지 다니고 있고, 스케줄 관리도 그들이 하기 때문에, 그 둘을 짜는 것은 그렇게 어렵지 않았다.


    >


    야구장에서 처음으로 키스 카메라로 찍게 하고, 키스하라고 외치는 장면.결스토리 보스가 어린 아이를 시작하자 회사에서 자유시간이 더 많아진 이들.


    >


    키오스 틴도 릭도 점점 기분이 나쁘지 않게 되어 히스테리를 부린 1감소되었고 둘 사이에 뭐 1이 생기고 완전한 소동이 나쁘지 않아깅 그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하퍼와 찰리가 담에서 이들의 행동(?)도 조종하기 위해서 놓은 탄탄대로를 걸고 점차 깊은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


    (그 본인의 릭 목소리 존 모토탄) 하여튼 그들을 연결시켜 하퍼가 할 얘기가 있다.그들이 서로를 싫어하는 많은 chance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만나게 된 것은 하퍼와 찰리의 도움이 있었기 때문이 아니냐는 그런 이야기. 그리고 뒷부분에 하퍼의 친구 베카의 약혼식에서 베카가 사람들 앞에서 건배사를 하는 장면이 본인 온다.


    그 예기가 이 영화가 남기려 했던 예기였던 것 같아.현실세계에는 사람들이 만과인서를 좋아하고 유서 깊은 애정을 키우는 과정에 이런 시라노 작전을 펴줄 비서가 존재하지 않는다.서로를 싫어할지도 모르는, 혹은 과인이 아닌 천생연분을 놓칠 수도 있는 수없이 많은 경우의 앞에서 왜 사람들은 오랑캐를 사랑하는 걸까?해답은 저 건배사에 있다.감정에 들어가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런 단점들이 있다고 해도 그 사람을 사랑하기 때문에 어떤 의미에서 사랑은 불가능한 하나가 아닌 것이었다.재미도 재미있었지만 그 대사가 큰 감동을 준 좋은 영화였다.+ 그리고 하퍼 역을 맡은 배우 www 오렌지 이즈 더 뉴블랙에서 뿐스프리lori와 닮은 것 같다.


    >


    겉으로 드러난 이야기나 스토리의 투자신 행동이 촐랑촐랑 돌아다니는 게 비슷한데 나만 그런 견해를 갖고 있는가.너는 어떤 것 같아? 기호?


    댓글

Designed by Tistory.